새해 복 많이 받으렴 깽아야 >_<

 

후후 드디어 내 티스토리 연말결산이 나왔당 우왕!

 

 

여기서 제일 눈에 띄는 상위5퍼 댓글부쟈 ㅠㅠㅠㅠㅠㅠ 댓글 3/4는 아니 어쩌면 9/10은 전부 강좌덕분이라고 할 수 있겠으니 이걸 강좌를 쓴 내 손에게 감사해야하는건지 찾아와주신 방문객님들(?) 방문자분들(?)한테 감사드려야 하는건지 뭐 어쨌든 둘 다 감사합니다 꺄갸꺄꺄꺆ㄹ 올해는 상위1퍼를 향해서 달리겠음니다. 껄껄 (그럴일없음) 내가 상위 5퍼인 이유는 활동안하는 티스토리가 그만큼 많다는 뜻인건가,,, 흠..

이제 머리도 부족해서 더 낼 강좌가 없는데 배우려는 노력이 부족하니 원 ㅋㅋㅋ 사실 요즘 공시재고 스터디플래너 작성하는데 맛들려서 자꾸 플래너만 작성하게 되니까 이런 온라인 활동에 뜸해진 것 같다. 그래도 한달에 한번쯤은 꼭 와서 눈인사를 하고 가려고 한다. 깽실 러브 0_<

 

 

이건 오늘 아침 사진이당! 오늘 찬양팀에 기타로 서게 되었는데 후들후들,,,, 9시반까지 도착해야하는데 친구는 아니고 아는 동생이 늦게 나와서 눈 밟으면서 놀았다 꿀쥄

눈이 밟히면서 바스락바스락 소리나는게 너무 좋아서 계속 눈만 밟다보니 실내에서는 발밑에 꾸정물이@~@ 그래도 역시 눈오는 겨울날이 죠아

 

크으 이 비싼걸 내가 크으 bb

이날 친구한테 안쓰는 문제집 반값에 팔았는데 동전으로 5000원가까이 받은 바람에 동전은 어차피 잘 안쓰니까 미니언우유를 사자!해서 샀다. 이걸 사면 계산대에서 뚜찌빠찌노래가 나온다길래 기대했는데 끝났나봄.(구석기시대 사람)

사실 산 이유는 전부터 사야지사야지 했는데 동니 인스타에 이거 나온거보고 사야지사야지 했는데 편털에서 소개한거 보고 샀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광이한테는 옥수수맛을 줬더라구?0? 근데 내친구 피셜 옥수수맛이 제일 맛없다고 해서 커피삼 사실 바나나 사고싶었는데 거기에 커피랑 옥수수밖에 없었음 큐ㅠ..

 

 

 

오예 이건 이번달 초에 입고되자마자 바로 구매한 모트모트 텐미닛플래너!! 2016 가장 핫한 컬러가 로즈쿼츠 세레네티라고 하는데 모트모트에서 노린건지 100일치 플래너로 로즈쿼츠와 세레네티를 출시했길래 (사실 이건 옛날얘기지만 역시 구석기시대 사람) 샀당 품절되서 한 2주뒤에 되어서 산거같음. 저중 친구선물 2권있구 얼마안지나서 100일 제본과정중에 하자나오고 리콜처리되고 난 그냥 사용하는 대신 4000원 적립받고 꺅 그래서 또삼 테스크매니저랑 텐미닛 나머지 2가지 색상 사서 지금 텐미닛은 다샀당 후후

저 라라랜드 등신대(????) 이뻐서 책장에 진열해놓음.

 

 

 

이건 바로 어제 산 마몽드 틴트!! 사실 틴트보단 틴트밤같은 느낌인데 뭐 립스틱틴트립반 3in1제품 뭐 이런거같은데 예전에 1쁠1 기간 놓쳐서 못샀던거 이번에 샀다 갈웜이라 오렌지색상 샀는데 (갈웜이라서 산건 아니고 걍 나랑 잘어울리는데 난 갈웜이다 이런 말임.) 이뿌다 근데 각질부각 넘 심함 내가 각질이 많은것도 있지만 ㅠ 친구는 벨벳레드샀던데 벨벳레드 색깔 짱예 애플바이트도 색깔 이쁨

근데 매장 테스터에 사람들이 이미 발라놓은 루즈나 립스틱같은것도 묻어있고 기름이 둥둥떠서 발라도 색깔이 안발리고 기름이 발리는 제품도 있었음 그래서 난 가장 멀쩡한 테스터를 테스트해보고 샀다. 그래서 저거말고 더 이쁜색도 많을듯.

 

 

 

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의 초딩시절을 불태웠던 인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그린니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온새미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초5?6?때 보고 중1때보고 한 3번정도 돌려본거같은데 이번에 방학틈타 삘와서 한번 더 봄 근데 진짜 볼때마다 오열 ㅠㅠㅠㅠㅠㅠ 형광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형광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 와진짜 김형광 내 이상형에 적합한 인물 완전 내 이상형 진짜 말로 표현할 수 없는데 내 이상형임 ㄹㅇ 진심으로 ㅠㅠㅠㅠㅠ 그래서 더 설렘 약간 실물 태형이일거같은 느낌임 진심 딱 연상되는 이미지가 김태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 명언 너무 좋아서 친구랑 카톡하다 따라해봤음

 

은 지금 내 카톡프사.jpg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솔은 웁니다ㅠ 진짜 온새미로 명대사 짱많음 그래서 써보는 명대사들 크으 bbb

 

감정을 속이는건 사랑에 대한 반칙이야. 온새미로 너 지금 반칙했어.

너 울고있다는 소리에 돌아버리게 뛰어온거 보면 김형광 이 병신자식.. 하나도 못했어.

존나 서운하다. 나는 너 보고싶었는데..

이제부터 김형광이 온새미로한테 일곱번째 난쟁이야.

이제부터 김형광이 제일 싫어하는건 서은향이 아니라 니가 우는거야

진정으로 사랑한 사람은 가슴전체로 안녕이라고 말할수 있어야한대. 안녕 온새미로.. 온새미로 안녕..

그때 내가 그랬지. 니 눈물 닦아준다고. 이젠 널 위해 울어줄 수도 있을거 같다.

죽을때까지 김형광은 살인자야. 온새미로 기억속에선 죽을때까지 김형광은.. 살인자다.

김형광!!! 딱 그만큼 너 좋아해!!!!!!!!!!!!!!!!!!!!!!!!!!!!!!!!!!!!!!!!!!!!!

응 그래 날 좋아하렴 ^^호호